2014년에 “자연순환운명학”이라고 하는 과학적인 운명학 이론이 성립되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제 다시 10년이 흘러 2024년, 호호당의 주식 학파 또는 스쿨이 성립되었음을 알린다.

 

주식 학파라고 했지만 가격변동이 있는 모든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예컨대 채권이나 원자재, 환율 등등 흔히 차트로 나타내지는 모든 방면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기에 실은 “호호당의 파동이론”이라 하겠다.

 

오래 전부터 연구해온 것을 지난 2년에 걸쳐 가르쳐보았더니 나름 수용이 잘 되는 것 같아서 자신감을 얻게 된다.

 

호호당의 실전이론은 기본적으로 자연순환의 원리에 바탕을 두고 있기에 실은 “자연순환운명학”에서 파생된 실용이론이라 하겠다.

 

오늘 스쿨을 오픈한다고 했는데 당장 수강생을 위한 강좌를 연다는 말이 아니다. 그간 앞서간 여러 마스터들의 이론을 나 호호당의 자연순환이론에 접목시킨 결과 새로운 그리고 강력한 증시실전기법이 탄생했을 알린다는 뜻이다. 어쩌면 현재까지 소개된 모든 기법 중에서 가장 강력한 기법이 아닐까 하는 약간의 ‘자뻑’도 하게 된다.

 

예전에 돈벌이에 관한 것이라 많이 망설였지만 조만간 부동산 무너지고 소득이 정체될 우리 사회에서 호호당의 증시실전기법은 나름 하나의 出口(출구)가 될 수 있겠구나 하는 마음에서 스쿨을 열게 되었다.

 

특히 얼마 전 종료된 주식 강좌는 수강생들의 성원이 많았다. 이에 디스코드에 “호호당의 주식방”이란 것을 만들어 운용하면서 계속적으로 이론을 가르치고 실전 기법을 다듬어줄 생각이다. 

 

장차 호호당의 주식 강좌를 수강한 모든 이에게 오픈할 생각이다.

 

조만간 춘계 강좌를 공지할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