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이란 게 있을까? 또 있다면 태어날 때 미리 정해져 있는 걸까? 이런 호기심을 1971년 고등학교 시절 가진 이래 오랜 세월을 걸어왔다. 50년을 넘어 다시 1년이 지났으니 말이다.

 

나 호호당은 2014년 4월 운명의 과학인 “자연순환운명학”이란 것이 만들어졌음을 알린 이후에도 여전히 연구를 해오고 있다. 그렇기에 자연순환운명학의 깊이와 정확도는 중국에서 만들어진 사주명리학이라든가 서양의 점성술 같은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이에 궁금해 하는 분들이나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 기꺼이 알려드리고 가르쳐드리고 있다.

 

사전에 준비할 것은 없으며 더러 한자를 몰라서 망설인다는 분들의 문의가 있지만 아무런 애로가 없다는 점 알려 드린다. 한자 40자 정도만 알면 되고 그 또한 강의 도중에 배우다 보면 절로 익히게 된다.

 

배우고 나면 운을 파악하고 예측하는 정도야 사실 지극히 간단한 일이란 것을 알게 된다. 여기에 더해서 살아가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만나게 되는 많은 고비들을 슬기롭게 넘길 수 있는 지혜를 얻게 될 것이며 세상의 변화하는 이치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얻을 것이라 자부한다.

 

 

강좌 개요

 

강좌 개시:

- 2022 년 12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6시 30분까지. (3시간 30분)

 

강좌 기간:

- 매주 토요일 1회, 총 12번의 강좌

 

강좌 장소: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 강의실 (Tel. 02-564-4172)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400 미터.)

 

 

 

수강료:

- 12회분 66 만원 (분납도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 제 메일(1tgkim@hanmail.net)로 신청을 하시면 참강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 Tel. 02-534-7250로 오후 3시 이후에 전화 주셔도 됩니다. (다만 최근 코로나로 인해 상담이 없는 날은 작업실에 나가지 않기에 가급적 메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덧붙이는 말:

동영상 강좌를 만들 생각이 없느냐는 문의를 받는다. 이에 대해 아직은 할 생각이 없음을 알려드린다.

사실 동영상 강의를 촬영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인을 상대로 하는 강좌가 아니다. 지금 만들고 있는 동영상의 목적은 국내는 물론이고 전 세계에 보급하기 위함이다.

촬영 중인 이번 동영상은 분량과 회수에 제약을 두지 않고 자연순환운명학의 모든 이론을 심도 깊게 소개하고 분야별로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를 포함하게 될 것이다. 그렇기에 동영상의 전체 분량은 대략 300시간, 30분 단위로 끊어서 600회 분량이 될 것으로 추산한다. 그런 까닭에 일반 강좌용이 아닌 것이다. 촬영을 마치고 나면 영문과 일본어, 중국어 버전까지 만들어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인 바, 2027년까지 완성할 계획으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