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개최 일시: 2023년 8월 13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강좌 기간: 월 2회 격주 일요일 3시간씩, 총 12회.

(연휴가 있을 경우 스케쥴을 조정합니다.)

 

강좌 장소: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 강의실 (Tel. 02-564-4172)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400 미터.)

 

수강료: 총 12회 180만원 (분납 가능)

 

강좌신청방법: 제 메일(1tgkim@hanmail.net)로 신청을 하시면 참강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이미 신청하신 분들도 수강인원 파악을 위해 다시 한 번 제 메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좌 개최와 관련해서 드리는 말씀:

 

 

그간 몇 차례에 걸쳐 주식투자 기법에 대해 강의를 해왔습니다. 당초 강좌를 시작할 때 사전에 아무런 지식이나 스킬이 없어도 저의 단순명료한 몇 가지 기법만 배운 뒤 어느 정도의 시일만 지나면 누구나 수익을 올릴 거란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강좌를 거듭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저로선 굉장히 쉽고 간단한 기법이지만 처음 접하는 분들의 입장에선 그게 그렇게 만만치 않다는 것을 말입니다. 이에 저번 강좌 마지막 시간에 심화 코스를 하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했더니 호응이 많았습니다.

 

이에 심화 코스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더 고도의 기법을 가르치고자 하는 게 아니라 이미 배운 기법들을 반복적으로 복습하면서 실전에서 능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강좌, 즉 기법을 체화하는 과정입니다.

 

이번 심화 코스는 당연히 그간 저 호호당의 기법을 수강한 분에 한정합니다. (혹시라도 해서 하는 얘기입니다. 수강하진 않았으나 그간 주식투자 경력이 최소한 3년에서 5년 정도 되신 분이라면 처음엔 조금 생소하겠지만 곧 진도를 따라올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호호당의 기법은 1987년부터 지금까지 36년간 연구해오면서 검증된 기법을 3가지의 기본 기술로 압축한 것이기에 단순명료하지만 심오합니다. 여의도 증권맨들 또는 펀드 매니저들, 스스로 ‘수퍼개미’라 자부하는 사람들이라면 오히려 더 제 기법의 眞價(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이번 심화 코스를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면 해마다 100% 정도의 수익은 무난히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니 그간 수강하신 분들의 많은 호응을 바랍니다. 주식투자 알고 나면 참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