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법칙을 규명한 결과 정립된 자연순환운명학

 

 

운명이란 것이 과연 있는가? 궁금해 합니다. 과학의 시대에 그런 것이 어디 있느냐 하는 분도 많지만 사실 그런 생각 자체가 비과학적 생각입니다. 아직 규명되지 않았다고 해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저 호호당은 감히 말씀드리지만 운명이 존재한다는 사실은 물론이고 거기에 작용하는 법칙을 규명해낸 결과 전적으로 새로운 과학적 이론으로 종합하고 정립했으며 이에 2014년에 새로운 과학이 등장했다고 선포한 바 있습니다.

 

근 10만에 달하는 사람들의 운명을 구글과 위키피디아를 통해 검색하고 검증했기에 이에 운명에 작용하는 일반적 법칙을 규명하고 정리했습니다.

 

그렇기에 호호당의 자연순환운명학은 애매모호한 가설들이 아닙니다. 배우실 경우 첫 시간에 바로 운명의 순환 법칙에 대해 즉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삶의 모든 단계마다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를 얻을 것이니.

 

 

우리가 살아가는 과정에서 실로 많은 고비를 넘겨야 합니다. 어떤 이는 절정의 시절을 보내고 있기도 하지만 또 어떤 이는 인고의 세월을 견뎌 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모두 한 때라는 사실입니다. 영원한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운이란 계절과 같습니다. 다만 한 계절이 15년씩, 이런 식으로 60년에 걸쳐 사계절을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자연순환운명학은 단순히 사람의 운세를 아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인생의 각 계절마다 그 계절에 맞게 살아갈 수 있는 지혜를 이 강좌를 듣는 과정에서 절로 터득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시작하는 자연순환운명학 기초이론 강좌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12회에 걸쳐 이어지는 기초과정의 회별 주요 강의 내용

 

 

제 1회. Introduction, 자연순환운명학의 전체적인 원리와 이론

 

제 2회. 생년월일시에 의거하여 사주를 추출하는 기본 방법과 陰陽五行(음양오행)에 대한 현대적인 이해.

 

제 3회. 운명이 통과해 가야 하는 24개의 관문에 대한 이해 #1

 

제 4회. 운명이 통과해 가야 하는 24개의 관문에 대한 이해 #2

 

제 5회. 60년 순환의 기산점 즉 立春(입춘)점을 파악하는 방법

 

제 6회. 60진법 속에 숨어있는 數(수)의 법칙에 대한 이해 #1

 

제 7회. 60진법 속에 숨어있는 數(수)의 법칙에 대한 이해 #2

 

제 8회. 운명에 작용하는 어길 수 없는 因果(인과)의 법칙

 

제 9회. 518,400개에 달하는 四柱(사주)의 개성과 특징 파악법 #1

 

제10회. 518,400개에 달하는 四柱(사주)의 개성과 특징 파악법 #2

 

제11회. 실제 사례를 통한 이론의 종합적 적용 방법 #1

 

제12회. 실제 사례를 통한 이론의 종합적 적용 방법 #2

 

 

 

 

 

 

강좌 개요

 

 

 

강좌 개최

 

- 2021년 8월 21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7시 30분까지.

 

(강좌에 모두 마스크를 쓰고 오십니다. 거리두기도 충분하지만 역시 코로나 시국이라 서울의 경우 현재보다 더 강한 봉쇄가 있을 경우 일주일 정도 순연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강좌 기간

 

- 매주 토요일 1회, 총 12번의 강좌

 

강좌 시간

 

- 3 시간 30 분

 

수강료

 

- 12회분 66 만원 (분납도 가능합니다.)

 

강의 장소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 강의실 (Tel. 02-564-4172)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400 미터.

 

 

 

 

신청 방법

 

- 제 메일(1tgkim@hanmail.net)로 신청을 하시면 제가 참강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 Tel. 02-534-7250로 오후 3시부터 5시까진 언제나 자리에 있기에 전화주셔도 됩니다.

 

수강 규모

 

- 선착순 마감.

 

 

사전에 준비할 것은 없으며 더러 한자를 몰라서 망설인다는 분들의 문의가 있는데 아무런 애로가 없다는 점 알려 드립니다.

 

강의장은 간격이 충분하고, 1테이블 1좌석을 지키는 곳으로 환기가 잘 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