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호호당은 1998년 무렵 주식투자 당시 운 좋게 성공한 것이 오히려 화가 되어 크게 좌절한 바 있습니다. 그 이후 20년 간 연구한 결과 마침내 알아낸 필승불패의 투자기법에 대한 강좌를 개최합니다. 강조라기보다는 기술 전수라 하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이겠습니다.

 

참가 대상은 그간 저로부터 자연순환운명학을 배운 제자들에 한정됩니다.

 

꽤나 많은 생각을 한 결과 인연이 되는 소수의 제자들에게 이 기법을 알려드리기로 마음을 먹었고 이에 강좌를 개최합니다. 그간 연구해낸 전부를 공개할 생각은 아니고 성공을 담보하기에 충분한 2 가지 기술에 대해서만 공개할 생각입니다.

 

참가대상: 10명 미만.

 

참강 조건: 자연순환운명학 이수자로서 봉 차트와 이동평균선에 대해 기초지식을 가진 자, 아울러 나름 주식투자 경력이 좀 있는 자.

 

참강료: 1인당 150만원.

 

신청 방법: 배우고자 하는 동기와 필요성에 대해 제 메일을 통해 간단하게나마 밝혀주시면 살펴본 후 통지해드립니다.

강의일시: 9월 13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강의 장소: 코로나 관계로 아직 미정이고 사람 간의 간격을 충분히 둘 수 있는 큰 강의장을 선정해서 추후 메일로 통보할 예정입니다.

 

주의사항: 녹음이나 녹화가 허용되지 않으며 배운 뒤 저의 사전 양해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유출하지 않겠다는 것, 그로 인해 있을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선 책임을 지겠다는 서약서를 강의장 현장에서 받는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 기법을 알고 숙지하고 나면 이른바 데이트레이딩을 하거나 또 단타를 치거나 혹은 중기 거래이든 스윙거래이든 또는 면 장기 투자이든 상관없이 자유자재로 적용할 수 있게 됩니다.

 

사실 주식필승기법을 연구하게 된 것 역시 증시의 움직임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운명학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 때문이었습니다.

 

이제 필승불패의 투자 기법을 알아낸 저로선 전혀 급한 생각도 없습니다. 호기심과 궁금증을 채웠기에 이미 본전은 뽑은 셈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그다지 큰돈을 벌고픈 마음도 별로 없습니다. 저로선 그냥 천천히 해가면서 즐길 일이라 봅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기법을 공개하는 까닭은 혹시나 실전 혹은 死藏(사장)될 수도 있는 기술을 인연되는 제자들에게 전수해주자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