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상담을 쉬게 되었습니다. 자연순환운명학 총론과 각론을 집필하기 위해 시간이 필요해서 그렇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3.04.21.  

 

 

 

 

상담 신청은 가급적 제 메일 1tgkim@daum.net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2-534-7250 으로 신청을 하셔도 되지만 제가 작업실에 늦게 나오는 관계로 전화를 받지 못할 때가 많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신청하실 때 전화번호(휴대폰 번화)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신청을 하시면 제가 전화를 드려서 서로 편한 일자와 시각에 예약을 잡아드립니다. 상담 시각은 오후 3시나 4시 중에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를 위해 토요일이나 일요일 오후 시각에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전화를 드리면 스팸인 줄 알고 받지 않으시는 경우가 많아서 제 전화번호 02-534-7250 을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 예약 날자를 잡을 때까지 상황에 따라 시일이 약간 지체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상담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걸려도 반드시 전화를 드릴 것이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시간은 1시간 정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상담은 제 작업실에 방문하셔서 얼굴을 마주보며 얘기하는 대면 상담만 합니다. 상담이란 기본적으로 주고받는 것이어야 하기에 메일 상담이나 전화로 하는 상담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하지 않습니다, 전화나 메일로는 진지한 상담을 해드릴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상담료는 20 만원입니다. 대단히 많은 금액이라고 저 스스로도 생각합니다. 이렇게 높은 금액을 책정한 것은 흔히 시중에서 행해지는 상담, 그냥 재미 삼아서 심심풀이 삼아서 오시는 분, 혹여나 내게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기대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을 피하기 위함입니다.

 

삶이란 대단히 길고 유장한 강물과도 같은 것입니다. 현재 어렵다 해서 당장 좋은 일이 생기는 법은 세상에 없습니다. 좋아지는 것에는 당연히 거기에 그럴 수 있는 원인이 오래 전부터 만들어져온 것이며 어려워지는 것 또한 그런 것입니다.

 

그렇기에 어려울 때는 반성하고 노력하면 되는 일이라는 것을 운명에 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제가 하는 상담은 그냥 운세가 좋다 나쁘다 하는 것들을 알려드리는 그런 상담이 아니고, 살아가면서 전체적으로 자신의 타고난 명과 운의 흐름에 대해 진지하게 말씀드리고 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상담을 하기 위함입니다.

 

내방하시는 분을 위해 제 작업실 위치와 약도를 알려드립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4동 1302-1 번지이고 새로 변경된 주소는 서초구 서운로 226입니다. 서초 오피스텔 421 호입니다.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교보타워4거리 근처입니다. (지하철로 오실 경우 신논현역에 오셔서 9 번 출구로 나오시면 200 미터 거리입니다.)

 

 

 

 

예약을 하신 분은 정한 시각에 오셔서 그냥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오피스텔에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차를 가지고 오시는 것은 오히려 불편할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진지하게 생각해보시고 정말로 자신의 인생과 운명에 대해 한 번 상담을 받아볼 필요가 있겠다는 결심이 서시면 제 메일 1tgkim@daum.net 으로 핸드폰 번호와 함께 상담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시기 전에 반드시 생년월일시를 한 번 더 확인해서 오시기 바라며, 상담 예약을 했다가 다른 일로 변경사항이 있으시면 메일을 통해 사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호호당 김태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