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강좌는 다소 특별하다. 증시스팟 강좌는 해마다 2번씩 앞으로도 이어지겠으나 주식학교 강좌는 나 호호당만의 기법이 더 이상 유포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에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점이다.   

 

* 증시스팟강좌


강좌 일시: 2025년 9월 28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강좌 장소: YBM 강남 CBT센터  (Tel. 02-564-4172)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신논현역 신분당선 6번 출구 도보 5분)

 


주요 내용: 

   2025 하반기 미국 및 중국, 일본, 유로권의 증시 동향을 살펴보고 아울러 우리 증시를 전망해본다. 그리고 호호당만의 기법이 어떤 것인지 소개하는 차원에서 특별한 증시 기법 중 한 가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수강료: 7만원 

강좌신청방법: 호호당의 메일 1tgkim@daum.net으로 연락처와 함께 신청을 하시면 참강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린다. 이에 수강료가 입금되면 접수처리가 된다는 점 알려드린다. 

 

* 호호당의 주식학교 고별 강좌  


개강 일시: 2025년 10월 12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강좌 기간: 매주 일요일 총 8회 (연휴가 있을 경우 순연됩니다.)

강좌장소: YBM 강남 CBT센터 강의실  
          (Tel. 02-564-4172)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400 미터.)

수강료: 8회 150만원 (2회 분납 가능)

강좌신청방법: 호호당의 메일 1tgkim@daum.net으로 연락처와 함께 신청을 하시면 참강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린다. 이에 수강료가 입금되면 접수처리가 된다는 점 알려드린다. 

선착순 마감인 관계로 스팟 강좌와 주식학교 고별 강좌를 동시에 신청하셔도 된다는 점 알려드린다.  

 

마지막 고별 강좌와 관련하여 드리는 말씀

 

운명학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1983년 조흥 은행에서 주식과 연을 맺은 이래 금융 시스템 컨설팅과 운명 상담을 해오면서 지금까지 42년이 흘렀다. 

그 사이에 주식 그리고 선물 옵션 투자를 하면서 거액을 벌어보기도 했고 잃어보기도 하면서 나 호호당만의 독창적인 투자 이론과 기법을 개발해왔고 마침내 2020년에 이르러 완성할 수 있었다. 

나 호호당의 투자기법은 크게 4가지로 압축되는바, 2021년부터 그 일부를 공개하기 시작해서 작년부터는 전 기법을 모두 공개하고 가르쳐왔다.  

그런데 나 호호당은 이 독창적인 기법이 너무 널리 유포될 경우 기법의 효과가 떨어질 것을 우려하고 있다. 이에 이번에 마지막 고별 강좌를 하고자 한다. 다시 말해서 이번 강좌 이후로는 온라인 강좌라든가 책을 통해 공개되는 일은 없을 것이다. 

기법의 내용은 크게 네 가지이지만 실은 수십 개의 기법을 압축한 것으로서 그것만으로 증시나 여타 시장의 움직임을 예측함에 있어 조금치의 부족함이 없을뿐더러 나름 전문가라 자처하는 사람들의 상상을 넘어서는 심오함을 내포하고 있다. 

흔히 증시나 주식의 천정과 바닥을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고 하지만 그게 그렇지가 않다. 나 호호당의 기법을 사용하면 천정이나 바닥 근처에서 아주 정확하게 확인해낼 수가 있다.

따라서 나 호호당의 기본 네 가지 기법만 알고 나면 그 다음은 각자의 취향대로 하면서 수익을 올리면 되는 일이다. 

수십 개의 기법을 4가지로 압축했기에 한 번 배웠다고 해서 실전에서 즉각 활용하긴 결코 쉽지 않을 것이다. 배우고 나서 천천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가야 할 것이다. 아울러 기법의 절반만 자신의 것으로 흡수해도 여유롭게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 

2000년 초부터 우리 대한민국의 운세 변화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읽어온 나 호호당은 장차 우리 대한민국이 그야말로 어려운 처지에 이를 것을 익히 내다보고 있다. 

그렇기에 개인의 경우 이번 마지막 주식학교 강좌를 통해 투자기법을 익혀 놓으면 향후의 경제적 난국을 극복하고 돌파할 수 있는 하나의 강력한 수단이 될 것이라 믿는다. 

호호당의 주식학교, 이번이 마지막 고별 강좌가 될 것이기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