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자연순환운명학 고급종합반 강좌 개최



그간 자연순환운명학 기초강좌와 심화강좌를 이수한 분들을 대상으로 고급종합반 강좌를 개최합니다. 


이번 강좌는 운명의 입춘 입추를 가려내는 방법에 대한 공부를 심화함은 물론 기존의 명리학 방면에서 전혀 밝혀내지 못한 年運(연운)과 月運(월운), 日運(일운) 사이의 상호작용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내용이 포함됩니다. 아울러 타고난 사주의 타고난 구조, 즉 命(명)에 따라 운의 작용이 어떻게 다른 가에 대해서 그간 연구한 내용을 새롭게 밝히고 해명하는 내용도 포함될 것입니다.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현재 살아가고 있는 사람은 물론이고 역사상의 인물들에 대한 사례를 곁들여서 그들의 행적이 과연 어떤 운과 명의 작용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또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심층적으로 공부해보는 과정입니다. 그렇기에 이번 강좌에서 다루게 될 내용은 오랜 세월에 걸쳐 다듬어지고 밝혀낸 호호당 자연순환운명학의 精髓(정수)라고 할 것입니다. 


겨울 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내용이기에 2019년 봄을 맞이하여 그간 사주의 象(상)과 數(수)에 대한 기초이론을 배우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강좌 개요



강좌 개최

2019 년 3월 12일 화요일 오후 7시 30 분부터 10시까지. (2시간 30분)


강좌 기간

매주 화요일 1회, 총 8번의 강좌 


강좌 장소

강남역 근처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 강의실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400 미터, 도로로 5분 거리)


수강료

8회분 45 만원


신청 방법

- 제 메일(1tgkim@hanmail.net)로 신청을 하시면 제가 참강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 Tel. 02-534-7250로 오후 3시 이후에 전화주셔도 됩니다.


강의장 준비 관계로 사전에 수강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호당 김태규 드림